소소한 일상 이야기 RSS 태그 관리 글쓰기 방명록
2018-01-08 14:26:36

성수 bmw 매장을 가다

 

 

안녕하세요 웬디에요~

저는 차알못 (차를잘알지못함) 이지만 ..

남친느님께서 차를 너무 좋아하는관계로 조금씩 어쩌다보니

정보를 줏어듣는 정도 인데용 ㅎㅎ

 

밥 소화도 시킬겸 차 구경도 할겸

근처 매장을 찾아갔습니당

성수사거리쪽에 도이치 모터스?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엘리베이터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엄청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들어가볼까용?왠지 앞에 앉아 계신 분들이 쳐다보셔서

좀부담 스러웠네요 ㅋㅋㅋ당연한거지만...ㅋㅋㅋ

 

118d

승차인원 5인승

준중형해치백

 

깔끔한 화이트 색상이에요

사실 전 자세한 세부사항은 잘 몰라서,,,ㅋㅋㅋ,,,

거의 디자인이랑 색상만.. 보고 왔어요

 

 320d

이게 3시리즈 ? 뭐 그런거라고 하던데 맞나요 ㅋㅋ..;;

파랑색이 이뻐서 찍었어요...ㅋㅋㅋ 단순...

미니 쿠페는 알아요

딱정벌레같이 생겨서요...ㅋㅋ....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저 ~기 에 ㅋㅋㅋ

색색별로 있어서 넘 귀엽네용

m4

외부, 내부 모습이구

바퀴가 신기해서 찍었어요!

엄청 크고 뭔가 특이하게 생겼어여...

캘리퍼? 캘리퍼라그랫나..엄청 커요

은색이 멋져 보이는데..

왜 노땅티가 난다고 하는거쥐... ㅠㅠ..

핸들만 따로 나와있어요

신기해서 돌려봄...

이것저것 눌러보기

"이거 가운데 눌르면 소리나?"

"아니..."

성수 bmw

 

active tourer

2시리즈

소형 해치백

 

클럽맨?

동글동글하니 넘 귀엽네요

ㅇ_ㅇ 이러고 있는거 같...ㅋㅋㅋ

미니쿠페 넘 귀여웡 ㅠ.ㅠ...

 

 

 

클럽뭰의 뒷쪽 모습인데

트렁크가 신기하게 열리는건가여

왜 중간에 금이 가 있죠..

어떻게 여는거지..킁,.

좌우로 열리는 트렁크인가..?!

열어보고싶당..

 

빨강색도 있었는데 조금 디자인이 다르네요

쿠페도 자동차 마다 조금씩 디자인이 다른가봐용

얜 검은색 동그라미 스티커 몇개 붙이면 딱 무당벌레...?ㅋㅋㅋㅋ킁

 

 

430i convertible

블랙

그 미러 라고 하나요 사이드미러?

여기 밑부분을 자세히 보면 카메라도 달려있대요

너무 신기...

M3

와.. 뭔가 제일 고급진 느낌이였어요

색도 완전 검은색이아니고

오키드그레이?

신비로운 색상이에요 ㅇ.ㅇ...

디자인도 이쁨..

 

ㅋㅋ...이건 그냥 귀여워서 소장용으로 가져왔,,,

아직 자동차 면허증도 없는 터라..

면허증따면서 점점 관심도 많이 생기겠죵..? ㅋㅋ

 

성수 bmw 매장 후기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