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RSS 태그 관리 글쓰기 방명록
2018-01-11 16:57:02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에 가다 신세계

 

 

안녕하세요 웬디에용 ㅎㅎ

 

카카오프렌즈 좋아하시나요 ㅎㅎ?

카카오톡에 나오는 캐릭터들이에요 !!

전 라이언을 제일 좋아하쥬 헤헤

너무 귀여워서 강남을 지나가는 길가에 큰 건물이 있길래

자연스럽게 들어갔어요

 

 

들어가면 2층? 3층? 까지 다 카카오매장이네요 우왕

엄청 커요

라이언 머리띠, 폰줄 , 우산 > <

 

작은인형부터 거대한 인형까지!

네오 너무 귀엽쟈나~

큰인형 갖고 싶다..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호곡. 핸드폰줄인가봐요 ...

얘들은 좀생김새가 애긴데

베이비 프렌즈에요  > <

뭔가 아가아가 하지 않나요?

통통하니 너무 귀여웡

넘나 애정하는 라이언

이건 꼭사야해

살수 밖에 없었습니당...흐..

캐릭터부분이 부들부들 털로 되어 있어요 넘 특이해

모자... 이거 계속 고민했어요

살까말까..

써봣다가 놧다가 ㅠㅠ....넘 이쁘당

헉.. 보틀 졸귀...

귀까지 디테일하게 입체적으로 표현되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커플 팬티도 있답니다 (부끄)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계속 혼자서

우와우와 넘 귀엽다하면서

이거저거 지른거 같네요...

이런데는 오면 안되겠어요 텅장이 될듯....ㅠ,ㅠ,,,

근데 너무 귀여우니까 ..

눈은 힐링 마음도 힐링...

 

위에 카페도 있는데 카페에 마카롱도 판매하거든요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운데 귀엽고 맛잇어요 ㅋㅋㅋㅋ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가보시는거 추천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