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RSS 태그 관리 글쓰기 방명록
2017-12-08 14:34:53

남양주 샤브샤브 맛있는 집

 

 

 

어제 또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남양주 에 있는 샤브샤브 맛있는 집을 찾았어요  

역시 외식은 항상 기분이 좋네요 ㅎㅎ

 

 

 

 

 

 

 

 

 

 

 

 

 

 

 

 

근데.. 전 샤브샤브만 판매하는줄 알았더니

샐러드바까지 이용가능하더라구요~!!

무한으로요

 

 

 

 

 

 

 

 

 

 

 

 

 

 

 

 

 

일단 무한리필로 2인분 주문하고

 

야채를 담으러 야채코너로 고고~

 

 

 

신선한 야채들이 종류별로 가득 있었어요

 

기호에 따라 담아주세요 ㅎㅎ

 

 

 

 

 

 

 

 

 

 

 

 

 

 

 

 

 

 

샤브샤브엔 숙주많이~

버섯 많이~

 

 

 

 

 

 

 

 

그뒤에는 샐러드바가 촤르르 하고펼쳐져 있었어요

 

 

 

 

 

 

 

 

 

 

 

 

 

 

 

 

연어 게살 크림냉채 취향저격...

그옆에 모짜렐라 치즈샐러드도 ..

다 맛있었어요 ㅠㅠ...

 

 

 

 

 

 

 

 

 

 

 

 

브라우니가 보고있다 !

 

 

 

 

 

 

 

 

 

 

 

 

 

 

 

종류가 엄~청 많아요

 

 

남양주 샤브샤브 맛있는 집

 

 

 

 

 

 

초밥

도 종류별로 있고요

 

 

 

남양주 샤브샤브 맛있는 집  골든볼 9

 

 

 

 

 

 

 

 

 

 

 

남친 접시

꿔바로우만 공략

접시에 담긴 음식만으로도 취향을 알수 있다 !

 

 

 

 

 

 

 

 

마블링

 

 

 

샤브샤브야..

왜 항상..

한두개만 집어먹은것 같은데 건져지는게 없는거지..

 

분명.. 많이 넣었는데 말이지..

 

 

샐러드바 남양주 샤브샤브 맛있는 집 

 

 

 

 

 

 

 

 

 

 

 

 

 

 

샐러드바 무한 2인 가격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이렇게만 열접시도 먹을수 있는데

위가 더 컷었다면...ㅎㅎ

 

 

 

메뉴 모두 취향저격..

 

 

 

 

 

 

 

 

후식종류도 많아요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ㅎㅎ

 

 

 

마무리로 커피 한잔

 

 

 

 

어제갔지만 오늘도 가고 싶고 내일도 가고 싶은 ..

 

 

 

남양주 샤브샤브 맛있는 집 골든볼 9

 

 

 

강력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