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RSS 태그 관리 글쓰기 방명록
2017-12-07 16:19:49

 

 

 

 

 

 

 

 

신나는 전주 한옥마을 여행기 !

뚜뚠

 

 

 

 

 

 

이번 여름에 다녀온 전주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전주 한옥마을이란곳에 가게 되었어요~

 

 

 

 

 

여긴 전주 한옥마을 가는길에 찍은 밭? 같은 곳이에요

 

파릇파릇 날씨도 너~~ 무 좋았어요

하늘이 완전 파랗죠?!

 

 

 

 

 

 

 

 

 

사실..

 

한옥마을 하면 한복입고 돌아다니는 게 묘미인데..

 

저희는 가자마자 먹방 찍엇어요 ㅎㅎ....

 

 

허니버터 옥수수 구이!!!

맛잇는데... 너무 양이 많아서 배불러서...

반은 버린게... 너무 후회되네요..

 

 

 

 

 

 

 

 

 

 

 

 

 

 

 

 

 

다음은 수박쥬스

 

 

 

이건그냥  진짜 수박맛 쥬스네요

 

 

 

 

등등 배를 채우고~~

그외에도 자몽맥주 도 마시고 구운치즈? 요것도 먹엇지요

가시면 꼭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용

 

 

 

 

 

 

 

그리고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헤나 체험도 해보았어요~!

 

 

 

커플헤나 레터링 타투!

아쉽게도.. 3일을 넘기지 못했어요..

너무 열심히 씻었나 ㅎㅎ...

 

 

 

 

 

 

 

 

 

 

 

 

 

 

 

 

마지막은 남자친구 뒷모습으로 마무리~

 

머리에 꽂은 하트가 포인트

 

다음번엔 좀 추워질때 가서 한복도 입어볼거에요 ㅎㅎ~!

이날 너무 ~~ 더웠어요 ㅠㅠ

 

 

 

 

 

 

 

 

전주 한옥마을 여행기 끄읕~

'여행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숲 산책하기 공기가 좋아  (0) 2018.01.14